Home 연구활동

연구인력

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토목공학부 사무실 043-261-2377/2409
교수연구실 소개전공분야e-mail
우경식 항공우주구조 연구실 항공우주구조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김성보 구조 연구실 구조공학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이승수 내풍방재공학연구실 풍공학, 전산유체역학, 소프트웨어 공학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정근채 정보기술기반건설경영 연구실 정보기술기반 건설경영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최석근 측량정보산업 연구실 측량공학 및 GIS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홍기남 철근콘크리트공학 연구실 구조공학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안광국 지반공학연구실 토질공학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이효상 수자원공학 연구실 수문학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최재완 측량 및 원격탐사 연구실 지형공간정보공학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이호진 수공학 연구실 수공학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정종원 토질 및 기초 연구실 지반공학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윤형철 스마트 구조 연구실 구조공학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이의훈 수자원시스템 연구실 수자원공학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양범주 기능성 건설재료 연구실 구조공학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건축공학과 사무실 043-261-2427
교수연구실 소개전공분야e-mail
한찬훈 건축환경 및 음향 연구실 건축환경, 건축음향, 환경설계, 건축설비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김옥규 건설관리 및 시공 연구실 건설경영공학, 건축시공학, 건축일반구조, 건축CAD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서동현 건축환경 및 에너지 연구실 건축환경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이창준 건축재료구조 연구실 건축재료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정운성 ISDCM Research Group 건축융합IT/디자인컴퓨팅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이득행 Structural Engineering Lab. 건축구조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김민구 스마트 건설 및 시스템 건설IT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도시공학과 사무실 043-261-2493
교수연구실 소개전공분야e-mail
하성룡 도시시스템연구실 환경시스템공학, 수질관리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황재훈 도시설계연구실 도시설계, 단지계획 및 설계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반영운 지속가능한도시계획연구실 환경계획 및 정책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성현곤 도시계량분석연구실 도시계획 및 건강교통계획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홍성조 도시계획연구실 도시계획 및 설계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송태진 교통모빌리티연구실 교통공학 및 계획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건축학과 사무실 043-261-3247
교수연구실 소개전공분야e-mail
이상훈 생태디자인 연구실(Eco Design Lab)
홈페이지 바로가기
건축계획 및 설계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심규영 디자인 L.A.P 연구실 (L.A.P – Life · Architecture · People)
홈페이지 바로가기
건축설계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최유종 도시건축설계연구실 (M.A³. Design Lab)
홈페이지 바로가기
건축설계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안대환 건축역사연구실 (History of Architecture Lab) 한국건축사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변나향 건축계획연구실 (Research group for architectural planning) 건축계획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손동화 스마트건축연구실 (Lab. for Smart Architecture Research and Design)
홈페이지 바로가기
건축계획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이학성 건강건축환경학 연구실 (Healthy Built Environment Lab) 건축환경계획 및 디자인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안전공학과 사무실 043-261-2457
교수연구실 소개전공분야e-mail
임현교 산업인간공학연구실 안전관리, 인간신뢰성공학,산업인간공학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김두현 전기설비안전연구실 전기안전, 전력계통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원정훈 건설안전연구실 건설안전 및 시공, 교량공학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최영보 방화 및 안전성평가 연구실 방화공학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신윤호 기계안전연구실 지능형 기계 안전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이채민 기계안전연구실 기계안전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환경공학과 사무실 043-261-2465
교수연구실 소개전공분야e-mail
김재용 환경에너지공학연구실 대기, 폐기물, 폐수처리분야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전항배 상하수도연구실 상·하수도분야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정세웅 환경시스템공학연구실 수질오염 조사-모델링-관리기법 개발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조영철 환경생명공학연구실 생물학적 환경복원처리, 난분해성 물질의 혐기분해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이상섭 대기오염공학연구실 에너지전환공정, 연소 및 대기오염제어공학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임동희 환경응용화학연구실 양자화학모델링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윤여명 폐기물자원화연구실 환경공학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
홍혜진 수처리공학연구실 생명화학공학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. 보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 가능으로 해야됩니다.